cart image
L.12.12 sneakers in premium leather
₩ 205,000 ₩ 205,000
L.12.12는 아이코닉한 폴로 셔츠로부터 영감을 받아 가장 섬세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탄생했습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바닥의 편안함부터 피케 소재 라이닝, 앞부분의 펀칭 장식과 밑창의 스포티한 라인까지 L.12.12에는 라코스테의 상징적이고 세세한 디테일이 모두 담겨있습니다.
Choose you color
Shop now

The Design

The L.12.12 DNA

완벽한 의류라는 명성에 걸맞게, 새로운 L.12.12는 1933년 국제 테니스 경기에서 처음 선보인 혁신적인 피케 폴로 셔츠에 경의를 표합니다. 라코스테의 영감의 핵심은 창립자인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의 열정과 결단력에 있습니다. 그의 세세한 디테일과 완벽을 추구하는 자세가 80여 년 전 라코스테의 가장 아이코닉한 L.12.12 폴로셔츠를 만들어냈습니다.
The Design
Homage to the history

라코스테의 절제된 스타일이 수십 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치 않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L.12.12는 1920년대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이자 아이코닉한 피케 폴로 셔츠를 탄생시킨 다재다능한 창립자인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와 라코스테 브랜드의 전통에 대한 헌사이며 이러한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L.12.12 Lacoste; timeless 1 unique fabric; design 2 cute short sleeves; style 12 prototypes; perfection

The Story

Prototypes

새로운 L.12.12 컬렉션은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가 아이코닉한 피케 폴로 셔츠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장인정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탄생에서부터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매력에 이르기까지 라코스테만이 보여주는 차별화된 요소들이 L.12.12에 담겨 있습니다.

Learn more

The Prototype Story

Iconic

The Crocodile

악어 로고(마크)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상표 중 하나로 뛰어난 품질과 스타일을 상징합니다. 80여 년 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큰 영향력 있는 악어 로고는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의 테니스 선수 시절 별명에서 탄생하여 새로운 L.12.12에도 자랑스럽게 새겨져 있습니다.

Detail

Quality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는 세세한 디테일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리더였습니다. 세련된 컵 솔 구조에서부터 피케 라이닝, 펀칭 디테일 장식의 프리미엄 가죽에 이르기까지 복잡하고 꼼꼼한 디테일을 반영한 L.12.12은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의 공정에 대한 열정적인 믿음을 바탕으로 탄생했습니다.

Monochrome

Heritage style

1920년대와 30년대 테니스 선수들의 실루엣을 반영한 절제된 스타일은 라코스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L.12.12 풋웨어 컬렉션은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얻은 자연스러운 매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깔끔한 컬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Style

René Lacoste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세련된 품격은 초창기부터 언제나 라코스테와 함께였습니다. 테니스 선수로서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는 스타일이 바로 브랜드의 핵심이라는 것을 강조했고, 80년 이상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이어져 왔습니다.

Design

Evolving Innovation

라코스테 브랜드의 중심에는 언제나 혁신적인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는 움직임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이코닉한 폴로 셔츠에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L.12.12 신발 컬렉션은 역시 이러한 가치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Innovation

The Polo Shirt

첫 번째 L.12.12 폴로 셔츠를 통해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패브릭과 디자인을 완성하는 혁신을 선보였습니다. 테니스 코트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나드는 우아한 스타일의 완성은 역사적으로 가장 아이코닉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꼽히는 폴로 셔츠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새로운 신발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Timeless

Since 1933

독창성,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스타일, 섬세함이라는 브랜드의 핵심은 라코스테의 풍부한 역사와 함께 새로운 L.12.12을 탄생시켰습니다. 스포츠와 디자인 모두에서 눈부신 성과를 보인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로부터 나온 이 가치들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매력을 만들기 위한 라코스테의 모든 노력에 담겨 있습니다.

The Review

A review of the New L.12.12 Footwear Collection

라코스테 L.12.12 컬렉션의 심플하고 날렵한 라인이 주는 느낌은 정장과 캐쥬얼의 구분이 모호한 경계를 허무는 트렌드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플레인 화이트와 강렬한 모노크롬 컬러의 새로운 클래식 라인은 캐쥬얼하고 스포츠티한 일상복에서 맞춤 슈트까지 어디에나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로 변신합니다.

Shop now
The L.12.12 Shoe Savoir-Faire
The L.12.12 Shoe Savoir-Faire

The story behind the craftsmanship of the new footwear collection.